Day1
<오전>
치앙라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놀랍고 독특한 사원인 왓롱쿤(화이트 템플)을 방문하세요.
이 사원은 치앙라이 도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음..
<오후>
태국 예술가였던 타완 두차니의 작품을 전시하는 미술관인 근처의 반담 박물관(블랙하우스)으로 가세요. 박물관은 왓롱쿤에서 차로 약30분거리에 있다.
<저녁>
기념품을 구입하고 지역 길거리 음식을 시식할수 있는 도심의 활기찬 시장인 치앙라이 나이트 바자를 확인해보세요
Day2
<아침>
태국 북부의 전통적인 란나 문화를 보여주는 아름다운 정원과 박물관인 매파 루앙 가든을 방문하세요. 그 공원은 치앙라이 도심에서 차로 20분 정도의 거리에 있다.
<오후>
고 마더 공주의 전 거처인 근처의 도이뚱 로얄 빌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이빌라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 통해 지역 언더 부족 공동체의 삶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계획인 도이뚱 개발 프로젝트에 위치해 있다. 그빌라는 치앙라이 도심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저녁>
주변 산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아름다운 공원과 농장인 싱하 공원 치앙라이에서 휴식을 취하고 공원의 식당이나 카페에서 식사를즐기세요
Day3
<아침>
태국,라오스, 미얀마의 만남의 장소인 골든 트라이앵글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세요. 그 지역의 아편 무역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아편의 전당 박물관을 방문하세요. 골든 트라이앵글은 치앙라이 도심에서 차로 약 1 시간 반거리에 있다.
<오후>
독특한 긴 목으로 유명한 카렌족 사람들의 공동체인 카렌 롱 넥 부족마을을 방문하세요. 이 마을은 골든 트라이앵글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다.
<저녁>
치앙라이 도심으로 돌아가 현지 바와 레스토랑을 둘러보고 내일을 준비합니다.
Day4
<아침>
유명한 에메랄드 불상이 있는 역사적인 사원인 왓 프라깨우 치앙라이를 방문하세요 이사원은 치앙라이 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오후>
도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된 독특하고 화려한 시계탑인 치앙라이 시계탑을 둘러보세요
<저녁>
다음 목적지로 출발하기 전에 치앙라이에서 마지막 식사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