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까지 와서 술만 먹고 돌아갈 순 없겠지요? 제대로 된 휴식과 힐링이 필요하지 않겠나요?
지금 소개시켜드리는 탄치위 하우스에서 물놀이와 식사와 저녁녘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가시길 바랍니다.
-1인당 750바트의 홈스테이입니다. (반 탄치위 하우스)
아침식사와 저녁식사가 750바트에 포함입니다. 아침은 볶음밥 저녁은 시푸드, 돼지고기를 먹고 싶다면
세트당 399바트에 주문을 미리 하셔야 합니다. 현재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추울 수도 있으니 옷을 잘 챙겨 입으시길 바랍니다. 태국이라도 무조건 다 더운 것은 아니에요.
숙소 앞은 분위기 좋은 시냇물이 흐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분 또한 상쾌할 것이며 음식과 디저트 그리고 서비스까지 모두 인상적일 것입니다. 또한 해가 지고 나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자연과 잘 어울리겠습니다.
하지만 산속이니 벌레나 모기가 있을 수 있으니 개인 준비를 하셔야 할 것입니다.
객실에는 샴푸와 액체비누가 있으며 온수 사용가능 하지만 엄청나게 따뜻하진 않습니다. 방 안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벌금에 대한 규정도 있으시지 꼭 숙지 바랍니다.
-청결을 위해 테이블이나 접시 위에 티슈를 올려놓지 않고 쓰레기 통에 버리기
<가는 길>
방콕에서 출발 시 수완나품 공항에서 치앙마이로 향하는 직행 비행기를 타고 치앙마이 공항에서 렌트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반 탄치위 하우스 전화번호 099-414-4265 ( Chiang Mai Province Chiang Dao District Ban Mae Mae )
시내에서 주차장 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산을 오르는 길은 오후 5시 이후에는 전등이 없고 어둡기 때문에 늦지 않게 도착해 주시길 바랍니다.
숙소까지 가는 길은 좁기 때문에 코너를 돌 때는 반대편에 오는 차에 주의해야 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숙소 가기 전에 사찰 앞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서 이동하는 걸 추천하겠습니다.
사찰(Wat Mae)이며 Chiang Dao District, Chiang Mai Province입니다.
<알아두면 좋을 정보>
-음식물은 반입불가이며 이곳에는 맥주, 물, 소다등의 음식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술 같은 걸 가져와서 다시 버려야 되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온수와 헤어 드라이기 그리고 와이파이가 사용가능합니다.
-체크인은 14시부터 가능하며 다음날 정오 전에 체크아웃해야 합니다. 또한 22시 이후는 다른 분들을 위해 소음을 내지 말아 주세요
-전기는 사용가능하지만 큰 제품은 사용불가입니다. 흔히 사용하는 노트북, 휴대폰, 카메라 아같은 휴대용품은 전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흡연은 지정된 장소에서 해야 합니다.
-1층에서는 앉아서 커피와 음식을 먹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말은 반드시 숙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각 방마다 수용할 수 있는 인원수가 정해져 있으니 미리 확인 바랍니다. 4명에서 6명까지
-1층 카페존에는 기념품과 커피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가 있습니다
-17:30분쯤 저녁 식사가 시작됩니다. 각 방별로 음식을 세팅합니다.
태국 내에는 이런 자연과 함께하는 숙소나 리조트등을 많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좋은 시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